1:1상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대영 작성일20-12-29 10:03 조회3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상반기에 코레일 승무원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작년도에 코레일 승무원을 냈으나 서류에서 탈락하였고 이번년도에는 공기업을 지원했으나 서류에서 합격하고 필기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2017년도에 코세아 홍대점을 다녔었으나 srt승무원 채용 공고를 놓치고는 그 이 후는 다니지 않았었구요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작년도에 코레일 승무원을 냈으나 서류에서 탈락하였고 이번년도에는 공기업을 지원했으나 서류에서 합격하고 필기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2017년도에 코세아 홍대점을 다녔었으나 srt승무원 채용 공고를 놓치고는 그 이 후는 다니지 않았었구요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