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상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지유 작성일20-09-27 22:24 조회1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지상직 교육과정 환불에 대해 문의 드렸어요
저번주랑 이번주 ‘이력서반’ 두번에 걸쳐 과정들었었는데요 개인적인 사유로 부득이하게 환불해야될거같아서요
환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지상직 교육과정 환불에 대해 문의 드렸어요
저번주랑 이번주 ‘이력서반’ 두번에 걸쳐 과정들었었는데요 개인적인 사유로 부득이하게 환불해야될거같아서요
환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