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아승무원학원
 
s_vis0

상담관리

1:1상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지유 작성일20-09-27 22:24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지상직 교육과정 환불에 대해 문의 드렸어요
저번주랑 이번주 ‘이력서반’ 두번에 걸쳐 과정들었었는데요 개인적인 사유로 부득이하게 환불해야될거같아서요
환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