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아승무원학원
 
s_vis0

상담관리

1:1상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향 작성일20-09-05 13:33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4년제학교 졸업생인데 이번달에 ktx승무원공채가 날까 궁금해서요.비전공이라 걱정되서요ㅠ상담 받고싶습니다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